한국 선박 4척, 호르무즈 해협 빠져나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광길 기자 댓글 0건 조회 3,869회 작성일 26-06-24 10:30본문
해양수산부가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4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4척에는 한국인 선원 26명이 타고 있다.‘미-이란 종전 양해각서(MOU)’ 발효 이후, 한국 선박 6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왔다. 남아 있는 한국 선박은 18척이다. 해협 내에 발이 묶인 한국인 선원은 108명이다. 한국 선박에 75명, 외국 선박에 33명이 있다.해양수산부는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인 우리 선박 18척에 대해서도 통항 관련 동향 및 정보 제공을 통해 선사 자체 운항 계획 수립과 향후
관련링크
- 이전글자주연합, “미국 전쟁 뒤처리 비용 국민에 전가”... 조현 외교부 장관 해임 촉구 26.06.24
- 다음글“전작권 돌려줘! 내정간섭 그만둬! 대미투자 강요마!” 26.06.24


61945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4F) 전화 062-613-5801 / 팩스 062-613-5809
E-mail :